실시간 뉴스
  • “여보, 미안해" 반토막 계좌 된 40대 가장, 마지막엔

주식투자 실패로 ‘반토막 계좌’가 되어 이혼 직전까지..눈물겨운 40대 가장의 사연
벼랑 끝에서 만난 최후의 ‘구세주’, 순간의 선택으로 기사회생하게 된 감동의 스토리


주식투자로 지난 한 해 ‘천국’과 ‘지옥’을 오간 한 40대 투자자의 사연이 여의도를 한바탕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다.


5년 경력의 투자자인 장씨(42)는 두 아들과 아내를 둔 가장인데, 외벌이 월급으로는 생활이 빠듯해 주식 투자를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나 주식투자로 돈 버는 일은 쉽지 않았다. 특히 지난해는 유독 파란만장했는데, 테마주가 속출하는 시장은 급등 수익의 기회인 것 같았지만 오히려 엄청난 변동성에 리스크만 커져 결국 반토막 계좌가 되고 만 것이다.


가장으로써 생계를 이끌어가기 힘든 지경이 되자 그의 가족들은 강력하게 주식투자를 반대했지만 밤낮으로 떠오르는 ‘원금회복’의 열망을 포기하기 힘들었다. 그는 결국 아내 몰래 마지막으로 한 번의 승부를 내기로 했고 그 선택이 그의 투자 인생에 놀라운 ‘반전’을 가져오게 된 것이다.


최근 우연히 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증권방송 밥.TV(바로가기)는 그에게 ‘구세주’와 같은 존재로 다가왔다. 무료방송에 접속한 첫 날부터 그날의 주도 테마를 급등 초기에 매수하게 되어 높은 수익을 안겨주더니, 주간, 월간 시장에서 최고의 주가 상승을 보인 종목들의 선취매가 이루어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게 된 것이다.

 


지난 한 해를 ‘지옥’에서 ‘천국’에 오간 그는 “올 해 증권방송 밥.TV(바로가기)에서 추천 받은 종목들로만 벌어들인 수익금만해도 벌써 목표한 수익률의 절반을 이루어냈다. 이렇게 쉽고 명확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왜 이제야 알았나 싶다. 아직까지도 불안한 투자를 이어가는 개인 투자자들이 많을 텐데 하루 빨리 밥.TV와 같은 든든한 버팀목을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증권방송 밥.TV 신규런칭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이무학대표, 장태웅대표
- 일시 : 2월13일(수) ~ 14일(금) 오늘 단 하루! 장중 08:00~15:00, 야간 20:00 ~ 22:00
- 참가방법 : 밥.TV에서 상단 우측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 문의 : 1 5 8 8 – 9 6 5 9 (고객센터)


▲밥.TV HoT issue 종목▲
미래산업, 와이즈파워, OCI, 오픈베이스, 빅텍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