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직장인 무한 스펙 경쟁시대… 토플 인강 인기

EBSlang 플목달, 토플 초보자와 중급자 위한 맞춤 강의


현재에 만족하기 보다는 새로운 스펙을 쌓기 위해 노력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이직이나 승진을 위해서는 남들과 다른 경력과 능력을 키워야 하기 때문이다. 회사를 관두고 MBA나 AICPA 등 해외 유학으로 눈을 돌리는 직장인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은 스펙 경쟁 사회를 방증하는 사례다.


해외 유학, 승진, 취업에 있어서 토플 고득점 획득이 필수로 여겨지면서,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토플 강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EBSlang의 ‘토플목표달성(이하 플목달)’은 토플을 처음 시작하는 초급 학습자를 위한 65코스와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90코스로 마련돼 있어 개인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65점 이상 목표반은 TOEFL을 처음 시작하는 초급 학습자들을 위한 강의다. 주로 RC, LC 기본 다지기 코스 위주로 진행되며, 긴 지문도 쉽게 푸는 훈련과 긴 문장 듣기 훈련을 통해 토플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90점 이상 목표반은 각 강의별 리뷰 및 단어 테스트, Writing 영역 강화를 위한 Writing Preparation 강좌 등으로 구성돼 있다. Speaking•Writing 영역에 대해 강사의 1:1 첨삭이 20회 제공되므로 오프라인 학원 못지않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EBSlang 관계자는 “플목달은 수강생들의 학습동기 부여를 위해 과제나 출석, 테스트 등을 빠짐 없이 완수하면 수강료의 50%를 환급해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EBSlang(www.ebslang.co.kr)은 토플 65점 코스 강의 개설을 기념해 플목달 수강생 전원에게 교재를 증정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