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폴라초이스, 항산화세럼 신제품 2월 1일 첫 선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수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출시


피부의 노화는 단순히 주름이 늘어나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피부탄력과 피부결, 다크스팟, 모공, 붉은기 등 여러 가지 증상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기 때문에 노화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일은 여성과 코스메틱 업계의 영원한 숙제다.


최근에는 피부노화 예방과 홍조를 다스리는데 항산화 성분의 화장품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올랐다. 폴라초이스의 신제품 항산화세럼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수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역시 피부의 노화와 붉은기, 다크스팟, 모공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했다.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수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피부재생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성분과 붉은기를 진정시켜주는 항자극 성분으로 배합돼 있다.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기 때문에 지성용 세럼, 수분 세럼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피부 노화와 연결된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완화시키이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중성, 복합성, 지성, 트러블성 피부에 더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평론가 폴라비가운이 운영하는 폴라초이스는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수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출시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 폴라초이스 홈페이지(www.paulaschoice.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우수후기를 작성한 1명에게는 ‘리지스트 데일리 스무딩 트리트먼트 위드 5% AHA 0.5% BHA’ 정품을 증정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