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레TV, 어린이 프로그램 채널 삼매경

KT 올레TV ‘유아DVD전용관’ 국내외 최신 유아전용 콘텐츠 제공


야외 활동이 힘든 겨울철, 유아를 둔 부모들의 고민은 늘어만 간다. 아이와 유익한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막막하기만 하다. 이런 가운데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고민을 해소 해 줄 수 있는 서비스가 실시되어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11월 30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KT 올레TV ‘유아DVD전용관’ 월정액 서비스는 놀이와 교육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다.


‘유아DVD전용관’은 VOD 서비스 최초로 최신 인기 유아 콘텐츠 10개를 패키지로 월 8,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해외 최신 DVD 콘텐츠와 국내 인기 유아 콘텐츠를 모두 담은 것이다.

 


현재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HI-5’, ‘두리둥실 뭉게공항’ 를 비롯해 호주 공영방송 ABC에서 어린이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키오카’도 독점 방영하고 있다.


또한 ▲HI-5 ▲두리둥실 뭉게공항 ▲드림아이 율동동요2 ▲키오카 ▲슈퍼와이 시즌2 ▲카이유5 ▲프랭키와 친구들 ▲위글즈 1~6 ▲꼬마숙녀 스트로베리 ▲리틀베어 등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카이유와 위글즈, 리틀베어는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영어학습 애니메이션으로 자녀의 영어 교육에 대한 고민도 함께 풀어주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