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오쇼핑 ‘오클락’, 슈퍼스타K4 로이킴-유승우 모델 발탁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서비스 ‘오클락’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출신 로이킴과 유승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클락’은 트렌디하고 젊은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달부터 이들과 함께 협업하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다.

회사 관계자는 “마우스 클릭으로 영상 속 로이킴과 유승우의 행동이나 주변 환경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영상’과 핸드폰 벨소리, 카카오톡 알림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음원 등 재미있는 컨텐츠도 제작해 고객들 사이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오클락’ 내에서 엔터테인먼트형 컨텐츠 등 신선하고 트렌디한 상품도 점차 확대해나가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이킴과 유승우의 콘텐츠는‘오클락’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부터 2월 1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클락’의 대표곡인 ‘러브딜’의 뮤직비디오, 선택한 시간에 맞춰 핸드폰에서 알람처럼 재생되는 로이킴과 유승우의 자장가와 모닝콜, 유승우 애교 3종 세트와 샤워하며 노래 부르는 로이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