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제주 아빌로스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아파트 가격이 하락하면서 투자자들은 수익형부동산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수익형 부동산 중 최근 제주도 오피스텔이 각광을 받고 있다.


제주도는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되면서 관광객들이 몰려 오피스텔 뿐만 아니라 장,단기 임대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지난해 서울 지역 오피스텔 연간 임대수익률은 5.8%를 기록했지만 제주 지역 오피스텔 수익률은 수도권에 비해 2배 수준에 이른다.


특히 제주도에서도 삼화택지지구는 한라산과 해변 사이에 위치해있어 입지 조건이 좋아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아이콘아이앤씨는 제주시 도련1동 삼화택지지구에 위치한 레지던스형 오피스텔 ‘제주 아빌로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소형 위주의 평형대(47~83㎡)로 구성됐고 오피스텔의 3, 6, 9층은 필로티 설계가 적용돼 테라스가 설치되며 3층에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식당 등이 들어선다. 모든 가구에 가전, 가구 등 풀옵션이 제공되고 6층은 복층으로 설계됐다.


또한 레지던스 오피스텔 '아빌로스'는 '연간 단위로 계약하는 일반 오피스텔과 임대수익 개념이 다르다. 장기 임대계약과 더불어 관광수요를 반영해 성수기 국내 여행 체류자와 외국인 단체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한 단기 임대계약을 복합적으로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1위 온라인 여행사 '인터파크투어'는 향후 제주도 관광숙박 수요를 내다보고 최초로 현재 공사 중인 아빌로스와 숙박예약대행 제휴를 했다. 따라서 공실 걱정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되고 제주 6대 프로젝트와 국내외 투자유치 활동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면서 오피스텔 주변에 개발 호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분양시장에서 최적의 투자처로 인식되고 있는 소형 오피스텔 상품이 제주도에서 더욱 빛을 볼 전망"이라고 말했다.


아빌로스의 실 투자금은 6000만원대 부터이고, 분양가의 40%를 무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으며 확정 수익은 연11.33%를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31-752-5600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sujain46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