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단신>아이그너 ‘올 인’ 라인 출시ㆍ‘캐스 키드슨’ 정기세일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카파에서 쿠션감을 더한 기능성 워킹화 ‘카파 본 플래쉬’를 출시했다. 밑창은 사람의 척추모양을 본따 만든 기존 ‘플렉스 본(FLEXBONE)’ 디자인에 파일론 소재를 적용, 걸을 때 강한 충격을 흡수하도록 했다. 또한 고주파를 사용해 재봉한 측면은 기존 제품보다 움직임을 자유롭게 했고, 신발 안쪽엔 패턴을 덧대어 안정감을 더했다. 블랙, 화이트, 라임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어 방한용 워킹화로 제격이다. 가격은 11만원대.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어린이들을 위한 방한용 신발 ‘W 키즈(Kids) 옥토링 부츠’ 3종을 출시했다. 푹신하면서도 가벼운 옥토링 부츠는 기존 제품보다 접지력이 강화되었다. 170g(210mm 기준)의 경량성을 자랑하며, 방수ㆍ방풍소재를 적용해 눈이 자주 내리는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뒷부분에 스토퍼 방식의 끈을 달아 길이 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블루, 그린, 퍼플 컬러로 출시 되며, 양말이 함께 제공돼, 발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사이즈는 170~240mm,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슈즈 멀티숍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2012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연말 특별세일’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카테고리와 관계 없이 입점된 모든 제품을 무조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신발은 물론 의류, 가방, 신발관리 용품까지 전 상품에 30% 할인을 일괄 적용하는 것은 ABC마트 창사 이래 처음이다.

○…독일브랜드 아이그너(Aigner)에서 올 가을ㆍ겨울 ‘올 인(ALL IN)’ 라인을 선보인다. 1930년대 아르데코(기능적이고 고전적인 직선미를 추구하는 장식 미술의 형태)의 절제된 우아함이 엿보이는 디자인으로, 폴란드 출신 여류 화가 ‘타마라 드 렘피카’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최상급 송아지 가죽 소재가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악어가죽 무늬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골드 로고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올 인(ALL IN) 라인은 가방부터 지갑, 휴대폰 케이스, 화장품 케이스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블루베리와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02) 3218-5932. 

○…영국 생활용품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캐스 키드슨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20~30% 할인된 가격(일부 상품 제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는 적립 마일리지로 세일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캐스 키드슨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www.cathkidstonkore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02) 551-7017.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