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최고급 레스토랑서 아우디를 만나요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아우디를 만난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17일부터 2013년 2월 17일까지 두 달간 서울 시내의 4개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레스쁘아 뒤 이부(L’espoir du hibou, 청담동), 보르 드 메르(Bord de mer, 신사동), 라 카테고리(La categorie, 신사동), 구 스테이크 528(GOO STK 528, 신사동), 구 스테이크 733(GOO STK 733, 한남동) 등 4개 레스토랑의 5개 업장에서 진행된다.

레스토랑에서 각자 개발한 아우디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며, 주문 고객에겐 아우디 캘린더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60만원 상당의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8(Bang & Olufsen BeoPlay A8) 사운드 시스템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16G), 아우디 미니어쳐카(1:18 사이즈)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요하네스 타머 사장은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는 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은 아우디가 제공하는 다양한 가치 중 하나”라고 말했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