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재오 朴 찬조연설, “실패 정부에 정권 넘기면 안돼”
[헤럴드생생뉴스]이재오 새누리당 의원이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키고 발전시킬 후보를 뽑아야 한다”며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오 의원은 14일 SBS를 통해 방송된 TV찬조연설을 통해 “이번 대통령 선거에는 나라와 국민 전체의 행복과 불행이 걸려 있다”며 “희망의 나라와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새누리당과 박근혜 대선후보를 밀어주길 바란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는 현대사의 굴곡 속에서도 오늘의 대한민국을 이 정도로 발전시키는 데 큰 힘이 됐다”며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합당한 후보는 박근혜”라고 주장했다. 



이 의원은 또 현 정부의 금융위기 극복과 무역 1조 달러 달성 등을 언급하면서 “금융위기 이전 수준으로 일자리가 회복된 나라는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와 독일 뿐이다. 국운 상승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박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선 후보를 겨냥해 “실패한 지난 정부의 사람들에게 정권을 넘겨줘서는 안 된다”며 “만약에 정권이 교체가 돼 지금까지 해왔던 것을 전부 뒤집고 전부 새로 한다면 나라경제는 어떻게 되며 국제사회에서 대한민국은 어떻게 되겠는가”라고 반문했다.

끝으로 이 의원은 “개인 간의 갈등은 해결할 수 있지만 대통령 선거를 잘못하면 나라의 운명과 국민 전체의 행복과 불행이 달라진다”며 “새 정부가 출범하면 항상 국민 편에 서서 희망이 있는 나라,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겠다”며 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