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월간 파워코리아 주최, 사랑의 열매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 전시회 개최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동건)와 월간 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주최 측인 월간 파워코리아는 지난 11월 5일부터 약 한 달간 유니세프 아동돕기 기금마련 전시회를 개최했다. 12월 연말에 여는 이번 사랑의 열매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 전시회에서는 연말연시 추위에 떨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불씨를 나눠주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에 작품을 기증한 4명의 작가는 대한민국서예대전 대상에 빛나는 박은진 작가와 많은 유명인사들의 인물화로 유명한 오동희 작가, 초현실주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경화 화가, 동화적인 요소로 유명한 김민정 작가다. 이 전시회는 서울시의회 중앙홀에서 금주 월요일을 시작으로 이달 30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사랑의 열매는 지난 10일 전북지역의 저소득·보훈 6천세대와 사회복지생활시설 및 지역 아동센터 200개소에 총 10억원을 지원해 ‘따뜻한 겨울나기 월동난방비 지원사업’을 시작했다. 


전북 사랑의 열매는 관계자는 전북 도민들이 십시일반 모아주신 성금으로 재원을 마련하여 ‘따뜻한 겨울나기 월동난방비 지원사업’을 할 수 있었다며 오는 2013년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위해 각 언론사와 함께 진행 중인 ‘희망2013나눔캠페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