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스트브랜드)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 쓰는 순간 평범한 일상이 특별함으로 채워진다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삼성전자가 마켓 크리에이터(Market Creator)를 선언하며 출시한 신개념 스마트 디바이스 카테고리 ‘갤럭시 노트’. 이에 대한 후속작으로 삼성전자는 지난 9월 ‘갤럭시 노트2’를 출시했다.

1.6GHz 쿼드코어를 탑재하고 더욱 강력해진 S펜과 더 크고 선명해진 141㎜대화면의 디스플레이에 ‘에어뷰’, ‘이지클립’, ‘멀티윈도우’, ‘포토노트’, ‘팝업노트’, ‘퀵커맨드’ 등 ‘갤럭시 노트2’만의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2’는 출시 두 달 만에 글로벌 500만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전작인 ‘갤럭시 노트’는 혁신적인 제품과 선도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대화면과 S펜의 다양한 기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2000회 이상 진행해 왔으며, 시네노트, 아트페어, 창작대전 등 문화-예술과의 만남을 통한 독창적인 시도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S펜의 사용성이 한층 강화된 ‘갤럭시 노트2’에 이르러서는 ‘갤럭시 노트2’를 통한 일상 생활 속의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강조하는 ‘Be creative’ 콘셉트로 세련미와 영상미 넘치는 감성적 TV광고를 선보였다. ‘갤럭시 노트2’의 철학을 담은 감성적인 영상과 감각적인 배경음악의 조화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한글디자인 프로젝트’로 이건만 디자이너와 함께 한글 디자인 플립커버 이벤트를 실시했고, SNS를 통해 소비자의 사진으로 광고영상을 만드는 ‘나만의 크리에이터의 자세’, ‘갤럭시 노트2’ 의 숨겨진 기능을 찾는 ‘새롭고 놀라운 기능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대학가 문화마케팅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확산하고 있다.

이밖에 쥬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갤럭시 노트2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BMW와 함께 ‘갤럭시노트 2’로 디자인한 그림을 래핑한 시리즈를 코엑스몰 센트럴프라자에 전시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