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롯데스카이힐부여CC가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부여군에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골프장을 찾은 고객의 기부에서 시작됐다. 부여CC는 지난 오픈 당시에도 고객의 축하선물을 모아 쌀 3100㎏을 부여군에 기증한 바 있다.

○…이달 초 열린 한일 여자프로골프 국가대항전에서 일본에 승리한 한국선수단 단복<사진>이 인기다. 휠라골프(FILA GOLF)는 대회가 끝난 직후 한국 대표팀이 입었던 흰색과 붉은색이 믹스된 반집업 스웨터와 레드 격자 무늬 체크 프린트 방한 팬츠에 대한 문의가 많아 특별판매키로 했다고 밝혔다. 휠라골프는 16일까지 김자영 최나연 박인비 등 한국 선수가 착용했던 것과 같은 디자인의 팀복을 한정판매한다. 전국 휠라골프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브이넥 스웨터 19만원, 반집업 스웨터 23만원, 티셔츠는 19만원, 방한 팬츠는 23만원이다.

○…혼마골프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013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25일까지 혼마골프 홈페이지(www.honmagolf.co.jp/cal_campaign/)에 응모하면 한국여자프로골프 다승왕 김자영, 미국여자프로골프 신인왕 유소연 등 혼마골프가 후원하는 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캘린더를 준다. 발표는 27일.

○…인터넷 부킹사이트 XGOLF에서 맥캘란과 함께하는 2013년 첫 제주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1월 13~14일 제주도 라헨느CC와 오라CC에서 18홀씩 라운드하는 상품으로 왕복 항공료와 36홀 그린피, 호텔 숙박과 조식, 전용버스 및 사은품을 포함해 1인당 32만9000원이다. 선착순 15팀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맥캘란 12년산도 1병 증정한다.


○…최경주재단이 선발한 꿈나무 6명이 최경주와 함께하는 미국 동계 전지훈련을 위해 7일 떠났다. 이번 골프 꿈나무 동계훈련은 미국 플로리다 주 탬파에 있는 새들브룩리조트에서 내년 2월 1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된다. 최경주는 내년 시즌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대비 훈련을 겸할 계획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동계훈련에 참가할 유망주는 최경주가 직접 서류심사부터 실전, 면접에 모두 참여했다. 최경주는 직접 선발한 이경준(18), 이학철(18), 김산(17), 김승현(17), 박수빈(17), 조영애(16) 등 6명의 재단 지원 꿈나무와 벙커샷, 숏게임, 라운딩, 인성교육 등의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최경주는 “꿈나무와의 만남을 통해 나 역시도 많은 걸 배우고 느낀다”며 “이번 동계훈련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아난티클럽서울이 동계 주니어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야외 활동을 통해 흥미로운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2013 아난티주니어클럽의 어린이를 위한 특별 이벤트다. 아난티주니어클럽은 내년 1월 14일부터 18일까지 모두 5회로 운영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