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할리우드 스타 “김연아 어메이징! 꼭 만나고 싶다”
[헤럴드생생뉴스]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이 20개월 만에 돌아와 환상적인 연기를 펼친 ‘피겨여왕’ 김연아(22·고려대)를 극찬했다.

휴 잭맨은 지난 10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놀라운 연기였어요 연아. 축하합니다. 모두 당신을 자랑스러워 해요. 다음 번엔 꼭 만나고 싶네요. 메리크리스마스(Amazing performance Yuna. Congrats. Everyone is very proud of you! Hope to meet you in person next time. Merry Xmas)”라는 글과 함께 대회 영상을 링크했다.

휴 잭맨이 링크한 주소에는 이날 열린 2012 NRW트로피에서 김연아가 새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 ‘레미제라블’을 연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휴 잭맨은 지난달 26일 영화 ‘레미제라블’ 홍보차 내한해 “김연아가 올 시즌 복귀하면서 새 프로그램으로 ‘레미제라블’ 영화음악을 골랐다는 점을 알고 있다”며 “김연아는 우리 노래를 선곡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금메달을 딸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망했다.

휴 잭맨의 예언(?)대로 김연아는 20개월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의 월등한 경기를 펼치며 올시즌 최고점인 201.61점을 기록하며 우승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