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T, 아이폰5 1호 개통자에 LTE62요금 1년간 쏜다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SK텔레콤은 아이폰5 온라인 예약가입자 중 150명과 동반 1인 등 총 300명을 초청해 7일 0시부터 아이폰5를 개통한다고 6일 밝혔다.

개통행사에 초대 받은 고객들은 7일 자정부터 예약가입 신청 순으로 아이폰5를 개통할 수 있다. 특히 최초로 SK텔레콤 아이폰5를 이용하게 되는 1호 개통 고객에게는 LTE62 요금제를 1년 간 무료로 지원키로 했다.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들도 7일 대리점 개점 시부터 각자가 지정한 매장에 방문하거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아이폰5를 받아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또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노유심(7700원 상당)을 무상 제공한다.

더불어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들의 개통이 완료되는 대로, 오프라인 예약고객은 물론 예약가입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들도 7일 중 매장 방문을 통해 아이폰5를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SK텔레콤은 고객들이 힘들게 밤새 줄을 서 기다리지 않고 파티처럼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6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청담동 복합문화공간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개통행사를 개최한다. 에픽하이, 구준엽, 허밍어반스테레오, 달샤벳 등 유명 가수들이 무대를 장식한다.

행사장에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제작한 아이폰5 전용 케이스가 담긴 투명 금고를 설치, 비밀번호 2자리를 맞추는 고객들이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장에는 이색 칵테일과 스낵바도 마련되며,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된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