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이오더마 코리아, 신생아ㆍ영유아 위한 ‘소아피부 전문 화장품’ ABCDerm 런칭
[헤럴드경제=남민 기자]프랑스 3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4일 청담동 본뽀스또에서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를 위한 ‘소아피부 전문 화장품’ ABCDerm (에이비씨덤) 라인 한국 공식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소아피부 전문 화장품’이란 이미 유럽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는 개념으로, 소아과에서 약물 치료와 병행할 수 있는 보조 역할에서부터 매일 홈케어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이르기까지 ‘소아피부의 특수성을 고려해 전문적으로 개발된 화장품’을 말한다.

ABCDerm은 ‘소아피부안전인증’을 전 제품에 자신있게 내세울 수 있을 정도로 프랑스 건강제품 위생안전청(AFSSAPS)의 기준은 물론 권고사항까지 준수하고 있는 제품들로서 무파라벤, 무향, 무방부제, 무색소의 4무 제품으로 최상의 안전성, 검증된 효능,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 무해성, 철저한 취급관리를 모토로 전문 소아 화장품의 새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ABCDerm 국내 런칭 행사는 프랑스 상공회의소 에두아르 샹르노 (Edouard Champremault) 소장과 고은아이 소아과 김호성 원장이 참석했으며, 바이오더마 코리아 하주현 대표의 감사의 말씀을 시작으로 제품 소개와 테스트,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바이오더마 코리아의 하주현 대표는 “에이비씨덤의 런칭을 계기로 앞으로 소아피부 전문 화장품으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바이오더마 제품의 감동을 우리의 아가들도 똑같이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에이비씨덤 국내 런칭 소감을 밝혔다.

이번 ABCDerm의 국내 공식 런칭은 이미 그 인지도를 급속하게 넓혀가고 있는 바이오더마 브랜드 1주년을 맞이하여 완전히 새로운 또 하나의 브랜드를 런칭하는 것과 같은 뜻깊은 시간이었다. ABCDerm은 그 동안 소아과에서만 소개되었는데, 이제 소아과 뿐 아니라, 약국, 백화점의 BB House에서도 소비자와 편리하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어 더욱 폭넓게 저변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