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피스텔 수익률 11.33% 확정지급

올 들어 제주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 1,000만명 시대를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휴양도시 제주도의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의 공급과잉 우려로 먹구름을 보이고 있는 부동산 시장과는 달리 수도권 부동산 투자자들이 제주도로 몰리고 있다.


제주는 특별자치도로써 세계최초유네스코 3관왕(1.세계 자연유산 보존지 2.세계지질고원 보존지 3.생물관 보존지)을 차지했으며 ‘세계 7대자연경관’선정 이후 세계적인 관광지 반열에 당당히 들어섰으며 10년 뒤에는 현재 인구(58만 여명)보다 20%, 관광객은 49.4% 증가하게 된다고 예측되고 있으며, 제주오피스텔은 연간 수익률은 서울지역 5.8%의 2배 수준에 이른다.


투자자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한 상태인 제주는 케이 팝 등 한류 붐을 통한 관광객 유치뿐만 아니라 혁신도시 등의 개발 사업이 진행되어 기업과 인구가 늘어나고 있어 수요 대비 주택공급 부족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한 개발 호재가 매우 풍부하며 특히 분양시장에서 최적의 투자처로 인식되고 있는 소형 오피스텔시설은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이에 아빌로스 오피스텔은 제주공항 인근인 제주시 도련1동 삼화택지 지구 상업지에 들어선다. 국내 1위 온라인 여행사 인터파크투어와 숙박예약 대행서비스 제휴를 맺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고, 더불어 급증 할 관광수요를 반영해 성수기 국내 여행 체류자와 외국인 단기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한 단기 임대계약을 복합 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기존의 오피스텔보다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 또한 장점이 될 전망이다.


시행은 (주)아이콘아이앤씨, 시공은 (주)청솔종합건설 책임준공, 운영관리자문은 메이트플러스, 보증은 아시아신탁사가 보증한다.


아빌로스 오피스텔 분양면적은 47.06m²~86.8m² 으로 공급되며 가구와 가전 등 풀 옵션을 갖추고 있으며 6층은 복층구조로 차별화를 두었다.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지하 1~4층은 주차장 및 기계 전기실, 지상 1~2층 근린생활시설, 지상3층은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식당 등이 들어서면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의 면모를 고루 갖추게 된다


아빌로스 실투자금은 6,000만 원대 이며, 분양가의 4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확정수익 임대 수익률은 연11.3% 지급 보증서가 발행된다. 선점을 위해 사전에 전화로 예약 하면 좀더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계좌 1005-001-646521(주)아이콘 아이앤씨에 신청금200만원 선착순 수의계약이다.


분양문의: 1899-495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