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뉴스> 유니클로, 매장 3개 동시오픈…연말에도 ‘승승장구’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히트텍’ 열풍 만큼이나 뜨거운 기세다. 유니클로가 3개 신규매장을 동시 오픈하며 연말에도 ‘승승장구’다. 글로벌 SPA(제조ㆍ유통 일괄형)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30일 경기도 포천, 경북 포항, 서울 문정동 3곳에 신규매장을 동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 세 번째의 교외형 매장인 ‘포천 로드사이드점’과 포항 첫 진출 매장인 ‘포항 그랜드애비뉴점’ 그리고 서울의 대표적인 패션거리인 문정동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문정 로데오점’이다.

유니클로 88호 매장인 ‘포천 로드사이드점’은 포천 지역 내 의류 상권 밀집지역인 소흘읍 이동교리에 단독 매장 형태로 새롭게 출점 되며 포천과 의정부, 서울을 잇는 광역 간선도로에 인접하여 인근 거주 고객뿐만 아니라, 교외 나들이족들도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포천시에서 교통량이 많은 40번 국도에 위치하고 주변에 산정호수와 자연휴양림, 스키장 등 관광지가 많은 이점이 있다. 총 면적 783㎡(237평) 규모로, 61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같은 날 오픈 하는 ‘포항 그램드애비뉴점’은 포항 지역 내 첫 번째로 개점하는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포항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 영덕, 경주 등 인근 도시 고객들도 접근이 용이하다. 총 면적 1044㎡(316평) 규모이다.

‘문정 로데오점’은 25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패션거리 문정 로데오에서 최대 규모로 오픈 하는 3층짜리 매장으로, 총 면적 1616㎡(489평) 규모로, 2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도 확보되어 있다.

유니클로는 현재 교외형 매장을 비롯, 전국 백화점과 쇼핑몰, 로드숍, 마트 내에 총 90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2013년에는 500평 이상의 대형점 출점에 집중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에만 신촌 그랜드 백화점 등 30개 이상 매장을 오픈 예정이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