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초 K-팝 상설공연 ‘케이컬쳐 콘서트(K-culture concert)’ 오픈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국내 최초 K-팝 상설공연 ‘케이컬쳐 콘서트(K-culture concert)’가 오픈했다.

22일 서울 성동구 성수아트홀에서 배우 김정민의 사회로 열린 ‘케이컬쳐 콘서트’ 오픈식에선 걸그룹 걸스데이를 비롯해 신예 디유닛, 엔소닉, 에이프린스, 퍼스트, 안진경 등의 축하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세계적인 태권도 퍼포먼스 팀인 K타이거즈의 태권도 라이브쇼가 열려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케이컬쳐 콘서트’는 다양한 K-팝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I Love Kwave’, 한류스타들의 공연으로 이뤄지는 ‘I Love Kwave 스페셜’, K타이거즈의 ‘태권 라이브 쇼’, 한류 네트워크를 통한 취업 테마 토크 콘서트 ‘K-네트웍스 테마 토크쇼’로 구성돼 주 4회에 걸쳐 펼쳐진다. ‘케이컬쳐 콘서트’는 12월 18일 마지막 공연을 개최한 뒤, 2013년 1월부터 시즌 2 형식으로 주 4회 상설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이호진 케이컬쳐엔터테인먼트 대표는 “K-팝이 공연 문화와 접목돼 관광 산업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해 한류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