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1A4, 세 번째 미니앨범 ‘걸어 본다’ 공개 임박
아이돌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세 번째 미니 앨범 공개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원에이포는 11월 12일 정오, 타이틀곡 ‘걸어본다’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 앨범 8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비원에이포는 멤버들의 얼굴, 콘셉트에 관한 노출, 배경 음악이 없는 독특한 ‘3無’ 인트로 티저와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멤버별 개인 티저를 잇달아 공개해 새 앨범에 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공개된 티저 어디에도 새 앨범의 콘셉트나 타이틀곡에 관한 노출이 없어 음원 공개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앨범은 리더 진영이 작곡하고 진영, 바로가 작사한 타이틀곡 ‘걸어 본다’를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돼 있으며, 진영은 앞서 발매된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타이틀 곡과 앨범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미스에이의 수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허밍어반스테레오의 객원 보컬 시나에 등 쟁쟁한 ‘피처링 군단’의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비원에이포는 일본에서 발매된 첫 정규 앨범이 오리콘 차트 2위에 오르는 한편, 국내 발표 곡들을 모은 라이선스 앨범 ‘B1A4 SUPER HITS AISAN EDITION’이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 8개국에서 발매 돼 기대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비원에이포는 12일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15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타이틀곡 ‘걸어 본다’를 첫 선보이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