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에스타, 선공개곡 ‘Sweet Love’ 공개..김연우 ‘지원사격’
걸그룹 피에스타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발표를 앞두고 ‘스위트 러브(Sweet love)’를 선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피에스타는 11월 2일 정오,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커플링곡 ‘스위트 러브’를 전격 공개했다.

선공개곡 ‘스위터 러브’는 피에스타의 데뷔 앨범 수록곡인 ‘위키드(Wicked)’의 작곡가 ‘택수(TEXU)’가 다시 한 번 피에스타를 위해 선물한 곡으로, 시부야케이 스타일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담아 사랑의 설렌 감정을 표현한 달콤한 러브송이다.


특히, 이 곡에는 피에스타의 데뷔앨범에 이어 가요계의 대선배가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데뷔 앨범인 ‘비스타(VISTA)’에 타이거 JK와 JYJ김준수가 참여한 데 이어 ‘스위트 러브’에는 김연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풍성한 보컬 하모니를 보여준다.

피에스타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선공개곡 ‘스위트 러브’는 피에스타가 그 동안 숨겨뒀던 러블리한 매력을 담아 걸그룹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대선배 김연우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 ‘스위트 러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는 오는 11월 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위 돈트 스탑(We Don‘t Stop)’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박건욱 이슈팀 기자/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