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美 R&B 싱어송라이터 니요(Ne-Yo), 새 앨범 ‘R.E.D’ 발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미국의 정상급 R&B 싱어송라이터 니요(Ne-Yo)의 새 앨범 ‘R.E.D’가 5일 국내 발매됐다.

니요는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데뷔곡 ‘소 식(So Sick)’을 비롯해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 ‘클로저(Closer)’, ‘미스 인디펜던트(Miss Independent)’, ‘메드(Mad)’ 등 히트곡들로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다. 지난 9월엔 한국에 깜짝 방문해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프로야구 야구경기에서 시구를 하며 국내 팬들을 만나기도 했다.



니요는 “팝적인 면을 좋아하는 팬만큼 R&B적인 면을 좋아하는 팬들도 많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며 “한 쪽으로 치우친 음악 대신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었다”고 앨범 제작의도를 밝혔다. ‘모든 꿈을 이루다(Realizing Every Dream)’의 앞글자를 딴 이번 앨범은 예상치 않은 순간에 꿈에 그리던 완벽한 여인을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 라이트(Miss Right)’, 진정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언콘디셔널(Unconditional)’ 등 팝과 R&B 사이를 절묘하게 오가는 13곡(디럭스 버전은 17곡)으로 구성돼 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