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신혜, 비욘세 이어 ‘여신 포스’ 댄스 실력 공개 ‘시선 집중’
배우 박신혜가 일본 오키나와에서 열린 ‘2012 K-POP 컬렉션 in 오키나와’ 오프닝 무대에서 출중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박신혜는 지난 10월 18일 ‘2012 K-POP 컬렉션 in 오키나와’에서 이승기와 함께 진행을 맡았다. 그는 그동안 드라마, 방송 등을 통해 선보인 댄스 실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그는 이미 지난 2011년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비욘세 무대를 선보이며 섹시한 매력을 펼친 바 있다.


박신혜는 이번 K-POP 컬렉션 오프닝 무대에서 11명의 백댄서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일본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11월 1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오프닝 무대 스틸 사진 속 그는 한껏 성숙해진 외모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기와 박신혜의 MC로서 호흡이 돋보인 ‘2012 K-POP 컬렉션 in 오키나와’는 1일(오늘) 오후 5시 50분부터 90분간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박신혜는 오는 2013년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극본 김은정, 연출 정정화)의 히로인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이웃집 꽃미남’은 상처를 끌어안고 성 속에 스스로를 가둔 ‘도시형 라푼젤’ 고독미(박신혜 분)가 이웃집 꽃미남들과 부딪히며 세상 밖으로 나아가는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