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업PR · 마케팅부문> 꾸준한 고객사랑을 다짐합니다
제작후기
최근 ‘디지털’ 화두가 방송 시장에서 핫 이슈다. 올해 말이면 공중파 아날로그 방송의 송출이 중단되고, 본격적인 디지털 TV 시청의 시대가 도래하기 때문이다.

한상현 팀장
SK마케팅앤컴퍼니
이러한 디지털로의 변환이라는 시대적 흐름에 IPTV가 재조명 받고 있다. HD 화질은 물론 다양한 실시간 채널과 VOD라는 특화된 서비스를 무기로 국내 유료방송 사상 최초로 3년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500만 가입자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운 것을 보면 그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겠다.

특히 SK브로드밴드는 기존의 B인터넷과 더불어, 국내 최초의 IPTV인 B tv를 론칭한 유선통신사로 기존의 케이블 방송이나 타사의 IPTV와는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실현해오며, IPTV 500만 가입자 시대에 앞장서왔다.

고객님들께 끊임없이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SK브로드밴드는 B인터넷과 B tv 서비스로 초고속인터넷부문과 IPTV부문에서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고, 이를 인쇄 광고로 제작해 감사한 마음을 보여드리고자 했다.

메인 이미지로 모래시계를 선택해 고객을 향한 꾸준한 사랑과 노력에 대한 표현을 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고객 사랑의 1위를 달성하겠다는 다짐과,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마음을 담았다.

한상현 SK마케팅앤컴퍼니 팀장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