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글맵에 나타난 정체불명 신선? 네티즌 “소름 쫙”
[헤럴드생생뉴스]‘하늘에 신선이 나타났다?’

신선의 모습을 띤 신비로운 형체가 구글 스트리트뷰에 나타나 국내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구글에 나타난 신선’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이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구글맵에서 다음과 같이 이동하면 하늘에서 깜짝 놀랄 만한 장면을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먼저 구글맵(https://maps.google.com)에 들어간 뒤 ‘47.110579, 9.227568’를 검색해 스트리트뷰를 실행한다. 이 곳은 스위스의 콰르텐 지방의 한 호수 부근. 화면을 움직여 하늘을 비추면 마치 신선 같은 신비로운 형체가 구름 위에서 아래를 굽어보고 있는 모습이 나타난다. 화살표로 길을 조금씩 이동해 봐도 이 형체는 여전히 하늘에 있다.

사진=구글 스트리트뷰 캡처

해외의 한 네티즌은 이를 유튜브 동영상에 올리기도 했다. ‘labnol’의 ID를 가진 유튜브 유저는 ‘이 순서대로 이동하면 하늘에 이상한 이미지를 볼 수 있게 된다. 신일까? 아니면 단순히 카메라 버그일까?’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유튜브 동영상은 43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외 네티즌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소름이 쫙 끼친다” “정말 하느님의 모습을 하고 있다. 정체가 뭘까” “이런 걸 찾아낸 사람이 더 신기하다”며 신비롭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