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PM, 日 새 싱글, 니혼TV 해피뮤직 오프닝곡 결정
그룹 2PM의 다섯 번째 싱글 ‘마스커래이드(Masquerade)’가 니혼TV의 음악방송 ‘해피 뮤직’의 11월 오프닝 테마 곡으로 결정됐다.

2PM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이자 니혼TV의 음악방송 ‘해피 뮤직’ 11월 오프닝 테마송 ‘마스커래이드’는 지난 10월 15일 예약 주문이 시작되자마자 타워레코드 예약 차트 1~3위를 휩쓸었으며, 15일부터 23일까지 8일 이상 1, 2, 3위를 독점하며 일본 현지에서 2PM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음반의 예약 폭주로 일본 소니뮤직에서는 초도량을 늘여 긴급 추가 제작에 들어갔으며,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일본 최대 모바일 벨소리 차트 레코초크에서도 1위를 강타했다.


아라시, 코다쿠미, SMAP등과 작업한 일본의 유명 작곡가 NA.ZU.NA와 M.I가 공동 작곡한 ‘마스커레이드’는 금단의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가슴 아픈 이야기가 담긴 댄스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2PM의 보컬이 그 느낌을 더한다.

이러한 2PM의 뜨거운 인기와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으로 ‘마스커래이드’가 니혼TV음악 방송 ‘해피뮤직’ 오프닝 테마곡으로 채택된 것으로 전해지며, 2PM에 대한 관심을 물론 ‘해피뮤직’에 대한 기대도 더욱 고조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2PM은 연말 아시아 투어 콘서트와 내년 초 일본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유지윤 이슈팀 기자/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