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웅진식품, 세계 3대 에너지 음료 브랜드 ‘락스타’출시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웅진식품은 세계 3대 에너지 음료 브랜드인 ‘락스타’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락스타’는 영국, 독일, 호주 등 세계 34개국에서 2010년 기준 세계 음료 시장에서 5억 달러 이상 판매된 글로벌 에너지 음료 브랜드다.

‘락스타’ 브랜드는 드링크 타입의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를 기본으로 에너지 주스, 에너지 커피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한국 시장에는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가 먼저 출시된다.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는 락스타만의 글로벌 고유 레시피에 따라 천연 과라나 추출물과 타우린, 인삼 추출물등을 더해 만들었다. 야근, 야간운전, 밤샘 공부 등으로 피곤한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피로회복에 좋다고 웅진식품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검은 바탕에 ‘락스타’의 상징인 노란 별 엠블럼을 강조했다. 전국 편의점ㆍ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50㎖ 캔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900원.

웅진식품 관계자는“락스타는 국내 생산을 통해 완제품 수입 브랜드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프리미엄 에너지 음료의 가격장벽을 낮췄다” 며 “락스타의 한국 시장 진출로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 레드불의 독주에 변화가 생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