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쿠쿠홈시스, 스테인레스 재질 풀 스텐 패키워시 분리형 커버 출시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9일 ‘풀 스텐 분리형커버’ 출시했다.

‘풀 스텐 분리형커버’는 쿠쿠홈시스의 오랜 노하우와 쿠쿠만의 독자적인 알고리즘 기술로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처음 밥맛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풀 스텐 패킹워시 분리형커버는 밥솥 뚜껑에서 커버와 압력패킹을 통째로 손쉽게 분리할 수 있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밥솥 전체를 깨끗이 씻은 것 같은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증기가 배출되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밥솥 뚜껑 전체가 완전히 스테인리스로 이뤄져 있어 밥물이 잘 끼지 않고 청소가 쉬우며 내솥을 넣고 빼는 과정에서 증기배출구와의 충돌이 발생하여도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다. 


쿠쿠는 내구성과 청결도가 한층 강화한 신제품으로 국내 밥솥 시장 점유율 70%이상을 공고히 다지겠다는 각오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알루미늄 커버에 비해 고온, 고압, 고스팀에 훨씬강하기 때문에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처음 밥맛 그대로 찰지고 맛있는 밥맛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쿠쿠홈시스는 소비자의 건강을 증진하고 처음 밥맛 그대로의 맛있는 밥맛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출시행사에서 쿠쿠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이 신제품을 직접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