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2, 10일부터 접수 시작!
‘오디션 끝판왕’이라 불리며 올해 상반기 화제가 된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엠넷 보이스 코리아(연출: 이상윤PD)>가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는 10일 10시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2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지원 접수를 시작하는 것.

만 15세 이상(1997년 10월 31일 이전 출생자)의 노래에 자신 있는 보컬리스트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오디션 지원은 지난 시즌1과 동일하게 UCC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UCC 예선 합격자들은 서울을 비롯한 국내 5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1차 지역별 프리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후 2차 프리 오디션을 거친 후에 블라인드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지난 시즌1이 UCC 예선 합격 이후, 바로 2차 프리 오디션을 통해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 자격을 가졌다면, 시즌2에서는 1차 지역별 프리 오디션이 추가된 것. 


연출을 맡은 이상윤PD는 “시즌1의 성공으로 오디션 참여 문의가 많아 이번 시즌에 더 많은 실력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시즌2에서는 지역별 프리 오디션을 추가하는 등 참가자들의 향상된 실력 만큼이나 지원자 접수 시작부터 이후 오디션 예선, 본선 과정까지 시즌1에 비해 상당 부분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net <엠넷 보이스 코리아(Mnet Voice Of Korea)>는 2010년 네델란드서 방송한 보컬 서바이벌 ‘The Voice of Holland’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 구매해 제작한 오리지널 한국 버전으로, 한국에서는 지난 2~5월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이 성공리에 방송된 바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