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킹데드 3’, 15일 오후 11시 페이스북서 시사회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미드 ‘워킹데드’의 세 번째 시리즈 시사회가 페이스북서 열린다.

FOX채널은 8일 “‘워킹데드 시즌 3’(원제: The Walking Dead) 방송을 기념해 15일 오후 11시에 ‘워킹데드3 페이스북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현지 방송과 동일한 날에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에선 드라마 1회 풀버전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FOX채널의 박혜경 팀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워킹데드2 페이스북 시사회’는 예년에 진행됐던 극장 시사회의 공간적, 지리적 한계를 극복하고자 기획됐다” 며 “미국과 동시에 ‘워킹데드 시즌3’ 1편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2010년 첫 시즌 방송을 시작한 ‘워킹데드’는 미국에서는 매 시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인기 드라마다. 특히 ‘워킹데드’ 시즌2는 방송 당시 10년 만에 미국 케이블 방송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워킹데드 3 페이스북 시사회’는 15일 오후 11시 FOX채널 페이스북(facebook.com/foxchannelkorea)과 시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http://apps.facebook.com/foxkorea) 만날 수 있다. ‘워킹데드’ 좀비 피규어가 걸린 이벤트도 8일부터 진행된다.

‘워킹데드 3’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 FOX채널에서 방송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