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정, 조장혁 이어 ‘나가수2’ 전격 합류
가수 이정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새 가수로 합류한다.

MBC 측은 10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나가수2’의 10월 B조 예선 경연에서 10월의 두 번째 가수로 이정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정은 실력파 그룹 세븐데이즈(7Dayz)를 거쳐 김건모, 박미경을 배출한 마이더스의 손, 프로듀서 김창환에게 발탁돼 2003년 ‘다신’이란 댄스곡을 들고 솔로로 데뷔, ‘내일 해’ ‘한숨만’ 등을 크게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목소리로 한국판 마이클잭슨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이정은 그동안 뛰어난 예능감과 넘치는 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예능 프로그램과 시트콤을 종횡무진, 연기자로서 변신을 꾀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제작진은 “‘젊은 피’ 이정의 합류로 인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나가수2’ 무대를 통해 예능에 가려졌던 이정의 음악성과 뮤지션으로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이 출연하는 ‘나가수2’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