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니팡 잡아라, 넥슨 카톡용 퍼즐 주주 출시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국내 최대 게임업체 넥슨도 카카오톡 게임에 가세한다.

넥슨은 카카오톡 게임 플랫폼 ‘게임하기’에 연동되는 액션 퍼즐 모바일 소셜게임 ‘퍼즐 주주 for Kakao’의 안드로이드버전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퍼즐 주주 for Kakao는 넥슨의 페이스북용 액션 퍼즐 소셜게임 ‘주 인베이전’의 스마트폰 버전으로, 넥슨 게임으로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처음 연동되는 타이틀이다.

페이스북 게임과 동일한 방식으로 제한시간 안에 게임 내 등장하는 우주선을 이용해 블록을 집었다 내려놓으면서 가로, 세로 위치와 상관없이 3개 이상 모여있는 같은 모양의 블록을 터뜨리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들과 최고 점수를 두고 펼치는 방식이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팡처럼 순위 경쟁 시스템재미도 맛볼 수 있다.

넥슨은 ‘퍼즐 주주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상위 랭킹 중 추첨을 통해 고급백, 갤럭시노트10.1, 백화점 상품권과 다운로드 리뷰를 등록하는 유저에게 넥슨 캐시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연내 iOS버전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강승한 넥슨 스마트사업실장은 “이미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친숙한 퍼즐 게임을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카카오 게임하기’와 연동되는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자사의 주요 스마트폰 게임들을 카카오 게임 플랫폼과 연동해 재미요소를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