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화보> 조윤희, ‘유기견 보호’ 갤러리 연다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배우 조윤희가 특별한 갤러리를 열어 유기견 보호에 앞장선다.

조윤희는 오는 3일 신사동에 위치한 LG패션 편집숍 라움에서 팝업 갤러리를 열고, ‘아이 러브 펫 앤 밋 더 패밀리(I Love Pet & Meet the Family)’라는 주제로 유기견 보호 캠페인을 실시한다.

평소에도 유기견과 관련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는 등 동물 사랑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조윤희는 갤러리를 찾은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유기견을 직접 입양할 수 있는 ‘밋 더 패밀리(Meet the Family)’행사를 비롯해 유기농 재료로 애견 간식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 포토 콘테스트 등이 펼쳐진다. 또, 이날 ‘아이러브펫(I Love Pet)’ 갤러리에는 조윤희의 패션 화보와 함께 일러스트 작가들이 재능기부로 완성된 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뿐만 아니라, ‘쎄씨 페이스북’ 접수자 중 포토 콘테스트를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은 조윤희로부터 직접 ‘헤지스 액세서리’의 제품을 선물 받는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홈페이지(www.hazzys.com)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zzysstory)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dm@heraldcorp.com [사진제공=헤지스 액세서리]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