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단신>락포트 추석 이벤트ㆍ비비안 타이즈 출시 外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막스앤스펜서에서는 추석을 맞아 3만~5만원대 실속있는 추석선물 아이템을 출시했다. 일교차가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히트젠’은 보온효과가 커 내의로 입을 수 도 있고 레이어드용 이너웨어로도 손색없다. 가을 나들이나 외출 때 즐겨 입을 수 있는 캐시미어 소재 니트 ‘캐시밀론 스웨터’는 부드러운 촉감에 품이 넉넉한 디자인으로,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입을 수 있다. 히트젠 티셔츠는 3만 9000원, 스웨터는 5만 9000원이다. (02) 3443-7407 

○…슈즈 브랜드 락포트(대표 지온 암스트롱)에서는 추석을 맞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근 친환경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캔버스 백을 증정한다. 락포트의 캔버스 백 이벤트는 이 브랜드의 10% 할인 행사와 동시에 진행되며, 한정수량이다. ‘효도신발’로 추석선물도 사고, 친환경 캔버스 백도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락포트 공식 홈페이지(www.rockportkorea.com) 또는 공식 블로그(www.rockportblog.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랑스 브랜드 라코스테에서는 오는 10월 7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피케 셔츠 모양의 USB를 증정한다. 80여년의 역사를 가진 라코스테 피케셔츠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한 아이템 중 하나이다. 이번 행사는 라코스테 전국 매장을 비롯해 라코스테 우먼과 가방매장, 면세점, 라코스테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비비안이 가을ㆍ겨울 여성들의 다리를 보호해줄 타이츠 신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올 가을 출시되는 새 타이츠들은 레트로(복고) 패션 바람을 타고 더욱 화려해졌다. 복고풍 대표 문양인 물방울 무늬를 포함해, 다리 전체에 걸쳐 큰 꽃무늬가 반짝이는 제품도 있다. 타이츠의 두께도 여러 가지로 구성됐는데, 피부가 살짝 비치는 30D(데니어)부터 매우 두꺼운 100D까지 출시됐다. 또, 천연소재인 쑥을 사용해 항균방취 기능을 높인것도 특징이다. 회색, 보라, 갈색, 검정 등 20여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만원~4만 5000원이다.
 

○…쌤소나이트는 이용백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캐리어를 출시한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할 쌤소나이트 캐리어는 지난해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의 메인 작품으로 출품된 이용백 작가의 ‘엔젤 솔저’를 모티브로 한다. 이 작품은 지난 23일 경기도 파주에서 열린 ‘DMZ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의 포스터 이미지로도 활용될만큼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이용백 작가와의 협업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만들어지며, 11월 중 출시 예정이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