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형주, 첫 디지털 싱글즈 컬렉션 앨범 발매
팝페라 가수 임형주의 첫 디지털 싱글즈 컬렉션 음반이 발매된다.

오는 9월 25일 발매되는 임형주의 이번 디지컬 싱글즈 컬렉션 음반이자 기프트 음반인 ‘어나더 히스토리(Another History)’는 지난 2010년 발매된 세계 데뷔 7주년 기념음반 ‘미러클 히스토리(Miracle History)’의 재발매반(3000장 한정판)과 함께 커플링 된 패키지 형태다.

‘미러클 히스토리(Miracle History)’는 지난 2010년 12월 7000장 한정판 고유넘버링으로 발매돼 당시 발매 첫 주 국내의 모든 클래식앨범 판매차트 1위를 석권했다. 더불어 발매 2주 만에 완판 및 품절되는 바람에 최근까지도 많은 팬들의 끊임없는 재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이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3000장 한정판 재발매를 결정, 커플링 패키지 형태인 특별 증정용으로 ‘어나더 히스토리’가 기획된 것이다.

이 음반은 타이틀에서 풍겨지는 느낌처럼 임형주의 두 번째 기프트 음반이지만 그의 ‘첫 디지털 싱글즈 컬렉션 음반’이라는 부제가 달려있을 정도로 그 동안 발표했던 임형주의 모든 디지털 싱글음반들의 타이틀곡들이 빼곡히 담겨져 있다.

또 이번 음반을 위해 새롭게 녹음한 마이클 잭슨의 ‘유 아 낫 얼론(You Are Not Alone)’과 김광진의 ‘편지’ 두 곡의 노래가 임형주의 느낌으로 재해석돼 많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큰 호평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임형주는 “이번 음반을 위해 특별히 두 곡의 신곡들도 녹음하였고 아울러 이번 디지털 싱글즈 컬렉션 이라는 음반의 성격과 제목인 ‘어나더 히스토리(Another History)’라는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표지사진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안경을 끼고 촬영을 하는 등 저의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그러니 부디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형주의 ‘어나더 히스토리’의 온라인 디지털 음원은 오프라인 발매 일주일 뒤인 오는 10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