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철수 출마 선언으로 ‘SNL코리아' 에도 관심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이 지난 19일 18대 대선 출마를 공식선언하면서 이번 주말 생방송될 ‘SNL코리아'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22일 밤 생방송될 tvN ‘SNL코리아'의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이번 이슈를 어떻게 다룰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위켄드 업데이트는 장진 감독과 고경표가 진행을 맡아, 한 주간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한 주간의 이슈를 색다른 시각으로 풀어낸 고정 코너. 정곡을 찌르듯 날카롭고 신랄하면서도 재치있는 정치 사회 풍자로 시청자들의 가려운 곳을 속시원히 긁어주며 통쾌한 웃음을 선사, 날로 높은 인기를 누려왔다.
 

매주 청와대와 여당과 야당 등 정치권 이슈에 대해 적나라하게 다루며 날선 촌평을 쏟아낸만큼, 이번주 가장 핫한 정치권 이슈로 떠오른 안철수 원장의 대선 출마 선언을 어떻게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로 조명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은 한 주간의 정치권 뉴스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여의도 텔레토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동안 안철수 원장을 패러디한 ‘안쳤어’는 주로 구라돌이(통합진보당), 앰비(청와대), 화나(민주통합당), 또(새누리당)의 회유와 압박에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생방송에서 “과연 다음주에는 안쳤어가 정식으로 여의도 동산 반장선거에 나올까요? 우리 다음 시간을 기대해봐요”라는 성우의 멘트로 콩트를 마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늘 얌전하게 뒤로 물러나 있던 ‘안쳤어’가 본격 출마 선언으로 어떻게 달라질지, 이로 인해 화나, 구라돌이, 또, 앰비와의 구도는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실제로 안철수 원장의 출마 선언 이후 SNS를 비롯한 온라인에는 이번주 ‘SNL코리아'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글이 올라오며 눈길을 끌고 있다. “SNL코리아 작가들 신나겠네”, “이번주 SNL코리아 기대된다. 안쳤어의 공격!”, “안철수 대선 출마 소식에 기대되는 건 이번주 토요일 SNL코리아 위켄드 업데이트”, “여의도 동산에 살고 있는 안쳤어가 드디어 반장선거에 나온단다. 텔레토비도, 장진 감독 멘트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지난 생방송에서 안철수 원장의 목소리와 말투, 표정을 완벽하게 패러디했던 크루 이상훈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22일 밤 11시 생방송되는 ‘SNL코리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파 배우 ‘유오성’이 호스트를 맡아 파격적인 코믹 연기로 안방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