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럽에서 여자 손을 잡은 김수현, 알고 보니 다른 목적이?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TV 광고 캠페인 ‘카스 청춘文化 답사기’의 CF와 함께 리사이클을 주제로 한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름다운 여성들에게 다가가 작업을 건네던 김수현이 춤을 추고 있는 섹시한 그녀에게 다가가 갑자기 적극적으로 손목을 잡고 이끄는 것.

이 영상의 섹시한 여자 주인공은 정주리로 김수현이 또 한번의 작업을 하는듯했으나 청춘이라면 후레쉬하게 즐기고 개념 있는 리사이클을 한다는 환경의 소중함만을 일깨워준 채 차도남처럼 돌아서 시크하게 떠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김수현이 손목을 잡았으나 마무리는 안타깝다”,
“정주리 부럽다”,“이런 반전 CF 완전 재미 좋아” 등의 다양한 댓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카스는 지난 4월 ‘엠티’편을 시작으로 5개월째 이어온 ‘카스 청춘文化 답사기’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물놀이, 올림픽 응원 등의 소재로 젊음의 다양한 문화와 함께 리사이클 관련 시보영상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으며, 친환경 제조 공정법과 포장제 사용 등으로 더욱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 보다 다양하고 자세한 영상은 카스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http://www.cass.co.kr/freshstory/story_youth_7_1_mv.asp)



이슈팀 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