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승리, 또 스캔들 “쿠보 안나와 스킨십 사진 유출”
[헤럴드생생뉴스] ‘섹스 스캔들’로 최근 곤혹을 치룬 빅뱅의 멤버 승리가 이번엔 일본의 섹시 여배우와 스킨십 장면이 포착돼 파문이 예상된다 .

대만매체 ‘핑궈일보’는 18일(현지시각) 승리가 일본계 모델 쿠보 안나와 홍콩의 길거리에서 대담한 애정 행각을 벌이는 모습을 포착했다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첨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지난 17일 홍콩에서 일본 드라마 ‘김전일 소년의 사건록-홍콩 구룡재보 살인사건’의 촬영을 마친 뒤 쿠보 안나와 뒷풀이를 함께 했다 .

쿠보 안나는 중화권 톱배우 성룡의 아들 팡쭈밍의 전 연인으로 알려져 있다.

승리와 쿠보 안나는 18일 새벽 3시까지 함께 시간을 보내다가 택시를 탔고, 이때 쿠보 안나가 승리에게 볼키스를 하고 있는 장면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됐다 .

매체가 공개한 동영상을 보면 쿠보 안나와 승리는 두 손을 맞잡거나 쿠보 안나가 승리의 몸에 몸을 기대는 등의 다정한 스킨십을 하고 있다.

승리는 앞서 한 일본 주간지에 의해 침대 사진이 유출된 바 있어 이번 사진의 파장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소식을 전해들은 네티즌들은 “너무 충격적이다”, “연인인가?”, “사진만 봐서는 정말 사귀는 것 같은데”라는 등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