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괴짜 교수, 델월드 기조강연서 한다는 말이...
델은 [괴짜경제학]과 [슈퍼 괴짜경제학]으로 유명한 두 작가, 스티븐 레빗교수와 저널리스트인 스테판 더브너가 ‘델 월드 2012’의 기조 연설을 한다고 밝혔다. 두 작가는 곧 발간될 [괴짜경제학] 시리즈인 [괴짜처럼 생각하라]와 같은 제목의 기조 연설을 통해 반 직관적인 개념을 한 단계 끌어올려, 새로운 사고를 통한 가정과 직장에서의 문제해결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스티브 펠리스 델 사장 겸 최고커머셜책임자는 “고객들은 더욱 빠른 결과 도출과 성장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매일 찾고 있다. 델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조직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우수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해주어야 한다”며, “두 작가의 기조연설 ‘괴짜처럼 생각하라’는 참석자들에게 조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고무시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기조연설 ‘괴짜처럼 생각하라’는 ‘델 월드 2012’ 참석자들의 문제 해결에 대한 통찰력을 높여 각자 조직 내에서 해결책을 마련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두 작가는 설득력 있는 이야기와 실례를 통해 각 개념을 설명하면서 유익한 사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스티븐 레빗교수와 저널리스트인 스테판 더브너는 “가끔은 괴짜처럼 생각하는 덕분에 해결책을 찾아내고 진정한 차이를 만들어내기도 한다”며, “’델 월드 2012’에서 혁신적 사고 유형을 고무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조연설 ‘괴짜처럼 생각하라’는 2012년 12월 13일 오후 네 시(미국중부표준시간), 오스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델 월드 2012’에서 진행된다. ‘Dell World 201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등록 방법은 www.DellWorld.com을 참고하면 된다.


박병록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