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반도체 인근, 동탄신도시 ‘우남 퍼스트빌 스타‘

우남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 신도시에 위치한 우남퍼스트빌스타 오피스텔을 특별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1065-2번지에 위치했으며, 지하 4층에서 지상 18층 2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 오피스텔 주변은 최상의 임대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현재 동탄신도시 인근에는 삼성전자 화성캠퍼스와 협력업체 근로자 약 10만여 명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2013년 준공 예정인 세계최대 규모의 종합부품연구소가 들어서며, 추가 라인이 증설됨에따라 대규모 연구 인력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반도체 인근에 위치한 3M, 바텍, 볼브 등 외국투자기업과 협력업체도 계속 입주할 계획으로 풍부한 임대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다.


인근 한 부동산 전문가는 “이 오피스텔은 삼성반도체와 그 협력업체의 근로자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개원 예정인 동탄 최대 종합병원인 한림대병원 상주 근로자만도 약 2천여 명이며 병원 관련업체 근로자의 임대수요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한바 있다.


주변 교통환경도 편리한 편이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2014년 개통 예정인 수도권고속철도(KTX)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을 이용하여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전 가구가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천장형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비데 등이 갖춰져 있으며 잔디정원등 테마파크로 이루어진 단지도 형성될 예정이다.


한편 ‘우남퍼스트빌스타 오피스텔’ 전용면적 18㎡, 20㎡ 등 1052실로 이루어진 중소형 고수익 오피스텔이다.




문의 031-8003-363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