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뱅’ 솔비, 망사 시스루 패션에 폭발적 가창력+화끈 댄스..‘무대장악’
가수 솔비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끈한 댄스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솔비는 9월 14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솔비는 오뚜기’의 타이틀 곡 ‘오뚜기’를 공개했다.

이날 솔비는 망사로 포인트를 준 시스루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솔비는 섹시한 댄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과시했다. 특히 제국의 아이들 희철이 랩 피처링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오뚜기’는 포미닛의 지윤이 힘든 스케줄 중에도 Rap 피처링을 해준 곡이다. 작곡가 ‘J-JOJO’(조조)의 곡으로 최근 유행하는 후크성 멜로디를 탈피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게 완성됐으며, 신나는 리듬감에 자연스럽게 몸이 움직이게 되는 곡이다.

아울러 이곡은 힘든 일상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내용의 가사로, “뚜기 오뚜기 toward future, 반짝 반짝 보여줄께 I will forever”의 후렴구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KARA, FT아일랜드,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티아라, B.A.P, Fiestar, 럼블 피쉬, 이장우, PHANTOM, TASTY, 솔비, 오렌지 캬라멜, 투엑스, D-UNIT, SKARF, BTOB, TINY-G, BOB4, 춘자, 박무진, Nep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