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틸파이터,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과 협력 테스트 진행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한 액션 AOS RPG ‘스틸파이터(Steal Fighter)’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원장 차성운) 학생들과 협력 진행한다. 

금일(13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하는 ‘스틸파이터’의 1차 CBT에는 일반 유저와는 별도로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 학생 90여 명이 참여해 심층적인 테스트는 물론,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 학생들은 4일간의 CBT 기간 동안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교육원 강의실에서 그룹으로 테스트에 참여하게 되며, 체계적인 설문조사를 통해 액션 RPG로서의 기본 게임성을 비롯해 ‘오리진 스틸’ 시스템의 목적성, ‘멀티 초이스 퀘스트’ 시스템의 몰입도, AOS PvE 모드, AOS PvP 모드의 밸런싱 등 핵심 콘텐츠들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할 계획이다. 


  
한편, ‘스틸파이터’는 전투와 성장을 극대화시킨 액션 RPG와 AOS 장르의 전략적인 재미를 결합해 지속적인 반복 플레이에도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특히 오픈 맵 스테이지와 다양한 패턴의 보스전을 구현하고,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쳐 싸우는 ‘오리진 스틸’, 전투를 진행할수록 캐릭터가 강해지는 ‘오리진 피스’, 자신의 캐릭터로 즐기는 ‘AOS PvP’ 등의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재미를 높였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이번 CBT는 콘텐츠 베타 테스트를 목적으로 ‘스틸파이터’만의 핵심 콘텐츠들을 모두 선보이고 향후 개발 방향을 확립해 나가는데 집중할 계획”이라며,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의 학생들의 그룹 테스트 결과와 일반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종합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www.gravity.co.kr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