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가’ B.A.P, 카리스마 벗고 상큼 발랄 매력 어필..‘대박사건’
아이돌그룹 비에이피(B.A.P)가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B.A.P는 9월 9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신곡 ‘대박사건’을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화려한 색상의 무대의상을 입고 등장, 유쾌한 표정과 재치 있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과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아닌 상큼, 발랄한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대박사건’은 브리티쉬 락을 기반으로, 기타와 신스를 메인으로 앞세워 기존의 B.A.P가 보여줬던 강렬한 남성상을 뒤로한 채 새로운 색깔의 밴드적인 성향을 가미한 곡이다. 가사 또한 사랑에 빠진 소년의 섬세한 감성들을 대형사고에 비유해 발랄하게 표현했으며 여기에 후렴구에 터지는듯한 디스트 기타와 하이 신스의 울림이 경쾌함을 더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카라, 티아라, 제국의 아이들, B.A.P, FIESTAR, TASTY, PHANTOM, VIXX, 이루&사이먼, AOA, C-CLOWN, 제이민, 럼블피쉬, Two X, 디셈버, 솔비, EXID, 24K, SKARF, EvoL, Nep, 크리스피 크런치&SOR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