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4인용 텐트 성공에 남희석 “호텔 숙박권 쏘겠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개그맨 남희석이 혼자 24인용 텐트치기 성공에 걸었던 공약 이행을 하겠다고 밝혔다.

8일 남희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24인용 텐트’ 성공 축하.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쏘겠습니다”라고 남겼다. 이어 “(여보 미안해)”라는 갑작스런 지출에 대해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덧붙였다.

이는 같은 날 오후 서울 양천구 신월동 신원초등학교에서 열린 ‘T24 소셜페스티벌’서 혼자 24인용 텐트치기 성공에 걸었던 공약이다. 이날 ‘T24 페스티벌’에서 누리꾼 닉네임 ‘Lv7.벌레(이하 벌레)’는 혼자서 약 1시간 20여분만에 24인용 텐트 설치를 성공해 큰 박수를 받았다.

혼자 24인용 텐트 치기는 온라인 커뮤니티 SLR클럽 자유게시판에서 ‘가능하다, 불가능하다’는 의견이 분분해왔었다.

최근 보름 사이 이 문제는 주요 언론과 연예인들까지 관심을 갖게 되면서 대형 행사가 됐고 실시간 인터넷 방송 유스트림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으나 결국 ‘할 수 있다’는 결론으로 막을 내렸다. 


남희석은 앞서 한 누리꾼이 24인용 텐트 혼자 치기에 도전한다는 소식에 트위터를 통해 “24인용 군용 텐트 혼자 설치 할 수 있다는 그분의 기백이 멋지다”며 만일 성공할 경우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원을 쏘겠다”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