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다미로, 유럽 전격 진출 ‘정면승부’
신인가수 안다미로가 유럽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안다미로는 지난 9월 7일 스페인 메이저 음반 레이블 ‘인제니오미디어(INGENIOMedia)’와 컴백 앨범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들과 손잡고 본격적인 유럽 무대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통상적인 신인가수들의 해외진출 사례를 살펴보면, 이미 K-POP 시장이 보편적 저변확대를 이룬 일본, 중국, 동남아 등지의 아시아권을 시발점으로 삼아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고 있는 것에 반해, 유럽 시장에 정면승부를 내 건 안다미로의 파격적 행보는 매우 이례적이라는 것이 업계의 전반적인 시각이다.


관계자는 “트위터,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안다미로를 접하고 콜라보레이션 러브콜을 보내 온 인제니오미디어 측은 서구형의 체형과 동양적인 마스크를 겸비한 안다미로의 신비한 매력, 기존 K-POP과는 차별화된 음악성 등등 유럽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고 밝히며 “현지 업체와 유럽 프로모션과 관련된 최종 조율만 남겨둔 상태로 국내에 먼저 발매되는 컴백 앨범은 순차적으로 유럽, 미국, 기타 지역에서 차례로 발매될 예정이다” 고 덧붙였다.

데뷔 당시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이라는 파격적인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안다미로의 공격적인 글로벌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됐다는 점에서 새로운 글로벌 라이징 스타 탄생여부에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안다미로는 오는 9월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