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프터스쿨 주연-이태성, ‘그여남2’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주연과 배우 이태성이 MBC 뮤직 ‘그 여자 그 남자 작곡(이하 그여남2)’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6일 공개된 사진에서 주연은 이태성과 타이완에서 다정하게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는 MBC뮤직 ‘이하 그여남2’ 촬영을 위해 두 사람이 타이완을 찾은 것으로 최근 탁재훈의 프로젝트 그룹 결성으로 큰 화제를 낳았던 ‘그여남2’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주연과 이태성이 전격 발탁됐다.


타이완 인기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촬영지에서 영화 같은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타이완의 유명 관광지들을 돌아다니며 음악적 영감을 얻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타이완의 대표적 멜로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를 찾아 피아노 연주를 통해 음악적 교감을 나누기도 했으며,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호감을 표시했다.

특히, 타이완에서의 첫째 날 마지막 데이트코스로 온천 이벤트를 택한 이태성은 직접 와인까지 준비했고, 이에 감동한 주연은 이태성에게 특별한 애칭을 붙여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태성과 주연은 앞으로 ‘그여남2’를 통해 음악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한편 ‘그여남2’ 이태성-주연 편은 오는 9월 15일 토요일 오전 11시, 저녁 11시 MBC MUSIC을 통해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