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렉스타 신제품 ‘싱크’ 체험단 400명 모집
[헤럴드경제=윤정희 기자]부산에 본사를 둔 아웃도어 전문기업 ㈜트렉스타가 신개념 트레일 스피드 신발인 ‘싱크(SYNC)’를 오는 11일 출시하면서 대규모 체험단 모집에 나섰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신제품 싱크(SYNC)는 싱크로나이제이션(syncronization)의 약어로 동조 혹은 일치란 뜻대로 한 치의 오차 없이 내 발에 완벽히 동기화되는 상태를 주는 트레일화를 의미한다”면서 “트렉스타만의 고유 기술인 네스핏 기술, IST 기술과 고어텍스 소재가 접목되어 있어 디자인 뿐 아니라 기능성에서도 탁월하며, 하나의 신발로 아스팔트길, 비포장도로길, 여행길등 모든 길에 최적화되는 다목적 고기능성 신발이다”고 소개했다.

싱크는 약 2만여명의 발 모양을 3D 스캔, 분석한 표준 데이터를 바탕으로 맨발에 가장 가까운 신발을 만드는 네스핏 기술로 제작됐다. 또한 실제 사람 발의 굴곡대로 맨발을 그대로 담은 듯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발의 26개 뼈와 33개의 관절들이 가장 편하도록 만들어져 보행 시 발이 받을 수 있는 압력을 23% 줄이고 근육 피로도를 31% 감소시켜 준다고 밝혔다.

또한 싱크는 외부의 충격이나 진동을 흡수하는 자동차의 서스펜션기능을 접목한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 기술 밑창을 사용해 아스팔트길, 비포장도로길 등 어디서나 최적화된 균형을 유지해 준다. 내부의 땀을 수증기 형태로 쉽게 배출하고, 외부의 비나 눈같은 습기로부터는 막아주는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다.

㈜트렉스타는 싱크(SYNC)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400명을 모집하는 대규모 싱크 체험단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고, 열정과 창의력이 넘치는 20대부터 30대까지 SNS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싱크체험단 모집 홈페이지(http://www.syncevent.co.kr)혹은 트렉스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reksta.outdoor)에서 가능하며, 결과는 10월 8일 발표된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