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D,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김윤아-김종완-타블로로 참여’
빅뱅의 지드래곤이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드래곤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와 참여 아티스트들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9월 15일 발매되는 지드래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총 7곡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 제목은 ‘크레용 (CRAYON)’이다.


‘크레용’은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이 함께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써 ‘크레용’ 의 의미는 ‘크레이지(CRAZY) + (지드래곤)G-DRAGON’의 합성어 이자 ‘CRAZY ON’의 줄임 말이다. 이는 무언가에 미쳐있는 지드래곤을 의미하며, 공식 타이틀곡인 만큼 지드래곤의 색깔이 가장 강하게 드러난 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빅뱅의 메인 음악 프로듀서인 지드래곤은 총 7곡이 수록되는 이번 솔로 앨범 역시 모든 곡에 작사, 작곡가로 참했으며 이전앨범과 다르게 자우림의 김윤아, 넬의 김종완, 타블로, 도끼 등 각기 수준 높고 개성강한 음악색깔을 강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특히 3번 트랙 ‘결국’은 피처링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 Of YG NEW GIRL GROUP’이라고 표기 돼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그XX’ 뮤직비디오에 YG 새 걸그룹 김제니 양이 출연한데 이어 또 다른 여성 멤버가 출연한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의 첫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카인드(ONE OF A KIND)’의 음원은 9월 15일, 음반은 9월 18일 전격 공개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