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킬, 강력한 절단력 트리머 ‘1825’ 출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세계적인 전동공구 브랜드 스킬(Skil)은 강력한 절단력의 컴팩트한 트리머 ‘1825’를 출시했다.

다듬는 기계라는 뜻의 트리머는 주로 목재의 모서리에 모양을 내거나 둥글게 다듬을 때, 홈을 팔 때 사용하는 공구다. 직접 가구를 만들거나 목공 작업을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최근 증가하고 있는 DIY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킬 트리머 1825’는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슬림하게 설계된 컴팩트 그립과 1.69K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작업 시야를 확보해 주는 투명한 아크릴 판이 적용돼 안심하고 작업할 수 있는 것. 투명 아크릴 판은 작업자의 손으로 최소한의 열만 전달해줘 장시간 작업 시에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목공 작업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 효율성을 높여준다. 깊이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손잡이는 홈파기 작업의 정확도를 높여주며, 기본 적용된 6mm 콜렛[1]은 비트(날)를 비교적 쉽게 교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강력한 모터로 빠르고 정확한 작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우수한 내구성 또한 돋보인다. 가격은 10만 2000원.

스킬(Skil)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강력한 성능, 사용자 중심설계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목공용 공구 주력 신제품”이라며 “특히, 목공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최근 점차 증가하고 있는 일반 DIY족들도 쉽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