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팡야에선 윤아라 불리우는 '넬' 생일잔치 '거하네'
[헤럴드경제]‘팡야’의 인기 캐릭터 넬이 두 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넬 생일 이벤트’를 9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넬’ 생일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마가지역, 벤투스/라베라 지역, 오리엔스/인페르노 지역에서 축하 미션에 참여하면,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미션 달성률과 지역에 따라 ‘넬 생일 포스터’, ‘넬 생일 앞치마 원피스’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쏟아진다.



2010년부터 게임 내 출시돼 올해로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한 ‘넬’은 하얀 단발머리의 귀여운 이미지로 팡야섬 최고의 마법사인 카디에의 제자로 자란 마왕의 비밀을 간직한 꼬마아이다.

‘팡야’에서는 ‘넬 생일 이벤트’ 이후 새로운 ‘넬’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넬 생일 이벤트’는 한국과 일본 동시에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북미와 태국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ww.ntreev.com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