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빠른 레벨업 표방하는 '신비영웅전' 제5서버 추가
[헤럴드경제]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무협 환타지 웹 MMORPG ‘신비영웅전’에 신규 서버 ‘몽환’을 23일 추가, 총 5개의 서버를 운영하게 된다. ‘몽환’ 서버는 ‘신비’, ‘진무’, ‘여와’, ‘헌원’에 이은 다섯 번째 서버로, 지난 16일 이뤄진 ‘헌원’ 이후 일주일만에 선보이는 신규 서버다.

‘신비영웅전’은 유저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뛰어난 한글화와 쉽고 빠른 레벨 업으로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국내 유저들의 관심을 모아 왔으며, 8일 정식 서비스 개시 이후에는 동시접속자 수 3배, 신규 캐릭터 생성 수 5배 가량 증가하는 등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대규모 서버 대항전을 포함한 다양한 PvP 콘텐츠와 온천 시스템과 같은 개성 넘치는 시스템, 유저 건의를 받아 실시간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통하는 운영 등 게임성과 운영 모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이러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접속자 수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서버 추가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이라며,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기존 유저분들과 새롭게 신비영웅전을 접한 신규 유저분들 모두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비영웅전’은 유저들에게 생활비, 차량구입, 주택마련 등을 지원하는 이색 프로모션 ‘일상에서 일생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http://sb.4399.co.kr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